본문 바로가기

제천교육소식

제천 화산초 장용준 전국대회 金메달 차지!


‘충북 육상의 자존심’

제천 화산초 장용준 전국대회 金메달 차지!

 

□ 교보생명컵 전국육상대회 80m달리기 대회신기록 수립 및 최우수선수 선정

 

제천시 화산초등학교(교장 류병섭)의 장용준 선수가 2011년 8월 2일(화) 강원도 춘천시 송암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교보생명컵 전국초등시도대항육상경기대회’에서 당당히 금메달을 차지하였다. 장용준 선수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2011년 상반기 전국규모대회 80m달리기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이로써 명실상부한 80m달리기 최정상의 자리에 올라섰다.

 

이날 경기에서 장용준 선수는 전국 육상 기대주 32명과 치열한 예선을 치르고 결승에 진출해 10.88초로 교보생명컵 대회신기록을 갱신하며 우승하였다. 2위를 차지한 선수와 5m이상 차이가 날 정도로 선수의 기량은 월등했으며 선수의 질주모습에 관중석에서 탄성이 우러나올 만큼 압도적인 우승이었다. 또한 장용준 선수는 이 대회 최우수선수로 선정되어 장학증서와 장학금 20만원을 수여받는 영광을 얻었다.

 

장용준 선수는 “그동안 열심히 가르쳐준 육상부 지도선생님에게 먼저 감사드리고 더욱더 열심히 연습하여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훌륭한 선수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용준 선수는 당일 경기를 마치고 바로 전국꿈나무육상선수 합동훈련에 참가하여 기량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앞으로 장용준 선수가 한국육상에 어떤 파란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