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e센터 교육연극단 '위로(Wee擄)' 6기 단원 모집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유경균) Wee센터가 오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교육연극단 위로(Wee擄) 6기 단원을 모집한다.

 제천Wee센터의 특색사업이자 충북을 대표하는 청소년 교육연극단 위로(Wee擄)연극단 단원들은 지난 5년 동안 예술고등학교(2명) 및 연극영화과(3명) 관련 대학에 진학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전국단위 시상식에서도 학생부문과 지도교사부문에서 한국교육개발원장상을 2년 연속 수상했으며, 현재까지 9,300여 명의 학생들에게 교육연극을 제공하였다.

 6기 작품으로 공지영 작가의 원작 소설이자, 2006년 영화로 제작되었던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라는 희곡을 선정했다. 위로(Wee擄)의 연출자 피성훈 전문상담사는 이 작품에 대해 10대 시절 아동학대, 가정폭력, 성폭력, 학교폭력, 자살시도 등의 상처를 겪으며 어른으로 성장한 두 남녀의 특별한 만남을 내용으로 다루고 있어 교육연극이라는 주제에 최적화된 작품이라고 설명하였다.

 제천Wee센터는 신학기 상담주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교육연극 홍보를 할 예정이다. 단원 모집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와 담당자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담당자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kdcjs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