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7일. 금성초등학교(교장 홍경한)는 2011년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1위를 하여 상과 상금을 받는 기쁜 소식이 안겨졌다. 제천교육지원청이 주최하여 2011년 5월 2일부터 5월 27일 약 26일간 실시된 전화 친절도 조사는 한국서비스연구센터 모니터링을 통하여 전화 친절 수준 점검, 문제점, 개선과제 도출 및 환류로 고객 만족도 향상,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조성, 고객 감동 행정서비스 실천 등 구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교육지원청(12명), 학교(68명) 총 8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결과 금성초등학교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하였다.
금성초등학교 홍경한 교장선생님은 “평소 친절과 배려는 교육의 기본이라고 늘 생각하고 말해왔습니다. 경영관의 일환으로 실천한 결과라고 봅니다.”
이에 서덕화 교감선생님은 “교직원들 간에 관계가 따뜻해야 친절함이 절로 묻어나는 것 아니겠습니까? 평소에 친절을 생활화하는 모습이 배여 있었기에 이런 좋은 결과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친절을 생활화하여 학교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교육수요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조성한다면 더욱 친절하고 따뜻함이 묻어나는 학교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라고 말을 전했다.
'제천교육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나는 의림 동요 세상’ 열어 (0) | 2011.06.24 |
---|---|
신백초 의림동요대회 대상 차지 (0) | 2011.06.23 |
제천 용두초 휴대전화 몰입 예방교육 (0) | 2011.06.21 |
『 충북교육정책 청문관 제천지역협의회 개최 』 (0) | 2011.06.15 |
탐험가 최종열 대장 제천동중 학생 대상으로 ‘도전하는 자만이 성공한다’특강 (0) | 2011.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