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천교육소식

금성초등학교 2011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1위


2011년 6월 17일. 금성초등학교(교장 홍경한)는 2011년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1위를 하여 상과 상금을 받는 기쁜 소식이 안겨졌다. 제천교육지원청이 주최하여 2011년 5월 2일부터 5월 27일 약 26일간 실시된 전화 친절도 조사는 한국서비스연구센터 모니터링을 통하여 전화 친절 수준 점검, 문제점, 개선과제 도출 및 환류로 고객 만족도 향상,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조성, 고객 감동 행정서비스 실천 등 구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교육지원청(12명), 학교(68명) 총 8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결과 금성초등학교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하였다.

 


 금성초등학교 홍경한 교장선생님은 “평소 친절과 배려는 교육의 기본이라고 늘 생각하고 말해왔습니다. 경영관의 일환으로 실천한 결과라고 봅니다.”


이에 서덕화 교감선생님은 “교직원들 간에 관계가 따뜻해야 친절함이 절로 묻어나는 것 아니겠습니까? 평소에 친절을 생활화하는 모습이 배여 있었기에 이런 좋은 결과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친절을 생활화하여 학교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교육수요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조성한다면 더욱 친절하고 따뜻함이 묻어나는 학교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라고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