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천교육소식

동명초 제18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부 우승

동명초 제18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부 우승                  

2012년 9월 9일(일) 충주공고에서 열린 제18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서 동명초등학교(교장 김종선, 교감 유규호)는 배드민턴부 남, 여 선수부(6학년 강윤호, 조은수, 고동현, 김노건, 강태형, 이준석, 마승균, 강솔민, 정소윤, 김주연, 여승연, 추예림, 한수빈, 최지은) 모두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학교스포츠클럽대회 배드민턴 석권은 스포츠 동아리 활성화를 통한 건강한 미래인재 육성과 진취적인 품성 함양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지속한 결과로, 향후 스포츠클럽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서 동명초 남자 배드민턴부가 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검증 받았으며, 금년 도대표 선발전에서 6학년 배드민턴부 남, 여 선수들이 모두 도대표로 선발되어 동명초 배드민턴부의 저력을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명초 배드민턴부는 선수들과 김현주 스포츠강사와 박창순 지도교사가 방과후 및 토요스포츠데이에 쉬지않고 연습을 하고 있으며, 선수들의 배드민턴에 대한 사랑과 학부모의 헌신적인 지원, 선생님들과 지역주민들의 응원으로 원활하게 운영되고 있다.


동명초등학교 배드민턴부는 11월에 열리는 전국대회에서 상위 입상을 목표로 꾸준히 노력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겠다는 야무진 각오로 연습에 매진하기로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