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교육지원청, 도내 전화친절도 2위
■ 내토중학교, 도내 최우수 학교
■ 우수콜 대상자 박희숙 장학사 등 4명 선정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상윤)은 2011년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민원행정서비스 개선 노력이 결실을 보이고 있다.
충청북도교육청에서 전문기관에 설문조사 용역을 의뢰해 도내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1년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지역교육청 부문에서 제천교육지원청이 2위, 중학교 부문에서는 내토중학교가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우수콜 대상자로는 제천교육지원청 박희숙 장학사(50), 홍광유치원 박재용 행정실장(35), 명지초 최정희 행정실장(35), 내토중학교 권보희 주무관(34)이 선정되어 각 부문별로 고르게 좋은 성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나 동료직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제천교육지원청 교육과에 근무하는 박희숙 장학사는 2011년 상반기「민원처리 마일리지」우수자로도 선정된 바 있어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공무원임이 입증된 셈이다.
제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민원행정서비스 개선과 친절 마인드를 확산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으뜸 제천교육 실현을 위한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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