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포상 실시
■ 상반기「민원처리 마일리지」최우수자에 김인식 주무관 선정
■ 7월「이달의 친절왕」에는 윤경노 주무관 선정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상원)은 2012년 상반기「민원처리 마일리지」우수자를 선정하여 8월 1일 포상하였다.
최우수자에는 교육과 김인식 주무관이, 우수자에는 관리과 이희진 주무관이 선정되어 동료 직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영예의 최우수자로 선정된 김인식 주무관은 매사에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공무원으로 정평이 나 있다.
제천교육지원청은 민원처리기간 단축정도에 따라 업무담당자에게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포상함으로써, 공무원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고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7월 “이달의 친절왕”에는 윤경노 주무관이 선정됐다
7월의 친절왕으로 선정된 교육과 윤경노 주무관은 항상 따뜻한 배려와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대하는 공무원으로 동료직원과 민원인으로부터 칭송이 자자한 공무원이다.
제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민원행정서비스 개선과 친절 마인드 확산을 위해 이같은 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으뜸 제천교육 실현을 위해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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