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천교육소식

꿈을 펼치고 미래를 여는 의림초 한마음 큰 잔치 !

꿈을 펼치고 미래를 여는

의림초 한마음 큰 잔치 !

지난 26일 의림초등학교(학교장 박종택) 운동장에서는 꿈을 펼치고 미래를 여는 「2012 의림 한마음 큰잔치」가 열렸다. 1000여명의 어린이들과 학부모들, 많은 내빈들과 교직원들은 높은 가을 하늘에 드리워진 만국기 아래 모처럼 동심으로 하나가 되어 넓은 운동장을 뛰고 달리며, 즐기고 화합하는 한마당 잔치를 열었다.


   스포츠정신을 발휘하여 규칙을 지키고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의림 교육가족이 모두 참여하여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모습을 보이자는 교장선생님의 당부로 경기가 진행되는 처음부터 끝까지 질서를 지키고 경기규칙을 지켜 한 명의 어린이도 다치지 않은 안전하고 즐겁고 생동감 있는 운동회가 진행되었다.


  의림초등학교 운동회는 교과수업의 결손을 가져오지 않고 아동의 건강을 생각하는 운동회로 추진하여, 경기종목 선정에서부터 어린이들의 다양한 흥미와 요구를 반영하였으며, 연습도 조회시간을 이용하여 기본적인 연습만을 하였고, 학년 종목은 정상적인 교육과정 운영 속에서 연습을 하여 어린이와 선생님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운동회와 함께 도서실 복도에는 「도서 원화 전시회」를 열어 등화가친의 계절에 튼튼한 몸과 함께 마음의 양식을 넉넉하게 하여 어린이, 학부모, 교직원이 多행복한 의림학교를 만드는 행사가 되게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