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천동중 꿈더하기 행복 진로캠프

 

 제천동중학교(교장 권재남)는 지난 7일 체험중심의 진로교육을 통한 자기 주도적 진로개발 능력 향상을 위해 꿈더하기로 행복 JOB는 진로 캠프를 운영 했다.

 

 진로 캠프는 오전에는 ‘행복한 나’ 미래직업 탐구, 미래직업 디자인 활동, 성공한 직업인 탐색하기의 주제로 진행되었다. 오후에는 나의 꿈을 외치다 !는 슬로건으로 내가 존경하는 직업인, 나의 미래의 꿈,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 나의 미래 모습 상상해보기 란 주제로 전교생이 참가하는 『꿈․끼 자랑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조향사를 꿈꾸며’를 발표한 3학년 김미소 학생은 “다양한 진로 탐색 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며, 자신의 꿈과 끼를 찾아보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시간 이었다”며 많은 친구들이 이런 시간이 자주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