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천교육지원청-일진글로벌 난치병 학생 장학금 전달

 바로 선 기업의 선행은 끝이 없다. ㈜일진글로벌 제천공장(대표이사 송영수)은 11월 29일(수) 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지역 난치병 학생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지역의 난치병 학생 15명에게 각 100만원씩 총 1,500만원이 제천교육지원청을 통해 전달됐다. ㈜일진글로벌 제천공장의 이번 선행은 지역 학부모연합회의 난치병돕기에 동참한 이후에 연이어 추가지원에 나선 것이다.

 지난 11월 9일 제천 관내 모범학생에 대해서도 장학금 1,000만원을 기부한 ㈜일진글로벌은 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가진 간담회에서 지역 난치병 학생들의 현황과 어려운 실태를 청취하고, 이에 공감하여 또 한 차례 이루어진 것이다.

 ㈜일진글로벌은 제천 왕암산업단지에 소재한 글로벌 휠베어링 전문기업으로, 그간 지역 학생들에 대한 장학금 지원 뿐 아니라 지역발전을 위한 각종 지원과 장애인 후원 등 제천 지역발전에 많은 공헌을 해 왔다.

 지역 학생들을 위한 이러한 끝없는 선행은 지역교육에 대한 애정과 공동체적인 의식이 아니면 불가능하다. 전달식에 참석한 일진글로벌 임한욱 상임고문은 “지역 교육이 곧 글로벌 교육”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뜻을 밝혔다.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장병석)은 이날 ㈜일진글로벌에 감사패로써 제천교육인 모두의 감사한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