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석초, 성교육 및 성폭력예방교육 실시

 

 입석초등학교(교장 김두식)는 11월 16일(수) 전교생을 대상으로 ‘우리는 모두 소중해요’라는 주제로 흡연예방, 비만예방, 성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하였다.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우리들의 몸은 소중하다는 것을 다양한 측면에서 깨닫게 해 주는 유익한 건강실천교육이었다.


 교육에 참가했던 6학년 000학생은 “6학년이 되면서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나는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나의 몸과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지는 시간들이었다. 또한 아기가 태어나는 과정을 알게 되면서 우리들은 모두 소중한 사람이고, 서로서로 존중하고 배려해야 한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이런 교육들을 통하여 학생들이 성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지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지고 생활하는 입석의 꿈나무들로 자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