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석초 꿈과 끼를 키우는 학습발표회

 

 입석초등학교(교장 김두식)는 11월 24일(목) 전교생이 함께 모여 ‘우리의 미래는 어린이입니다.’라는 주제로 꿈과 끼를 키우는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산하는 장이 되었다. 부모님께서 응원과 격려로 더욱 빛을 발하는 학습발표회가 되었다. 또한 학습발표회와 학습전시회가 함께 하여 부모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학습발표회는 학생들이 사회를 보고, 무대를 꾸미고, 무대 주인공이 되어 만들어가는 학생들의 잔치였다. 그리고 학습전시회에서는 학생들이 교육활동 결과, 다양한 학습 결과물을 전시하여 그동안의 실력을 과감히 뽐내는 장이 되었다. 특히 행사를 마무리하면서 팝콘 기념품과 응원의 한 마디 코너는 부모님들이 적극 참여하여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행사에 참여했던 3학년 000 학부모님은 “우리 아이들의 학습발표회와 전시회를 보면서 자신감 있고 신나는 학교생활을 짐작할 수 있어서 매우 기분 좋았다. 앞으로도 명품 입석교육을 기대해 본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