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림유치원 신나는 물놀이!

 공립 의림유치원(원장 노영신)은 7월 13일(목)에 여름 물놀이 시간을 마련하여 유아들이 무더운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의림유치원 바깥놀이터에서 실시된 이번 행사는 10:00~12:00(주황반, 초록반, 남색반) / 13:00~15:00(빨강반, 노랑반, 파랑반) 두 타임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슬라이드와 풀장에서 즐기는 물놀이 체험, 물고기 잡기 및 슬러시 먹거리 체험, 물총놀이와 같이 유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활동들이 준비되어 모두들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오늘 하루 의림유치원 바깥놀이터에서는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으며 물놀이에 참여한 유아들은 “친구들, 동생들, 형님들과 함께 재미있는 물놀이도 하고, 물고기도 잡아봐서 너무 재미있었어요.”라고 밝히며, “다음에도 또 친구들과 선생님과 함께 물놀이와 물총놀이를 하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의림유치원 우혜숙 교사는 “이번 물놀이 활동을 통해 유아뿐만 아니라 교사들 또한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고 밝히며,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루가 된 것 같아 기쁘고, 의림유치원 친구들이 오늘처럼 밝고 건강하게 이번 여름을 보내면 좋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