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백초 제34회 교육장기차지 육상대회 활약!

 신백초등학교(교장 박효순) 김준수 학생 외 6명(조예담, 이시내, 양은석, 장현민, 이은종, 이하연)의 학생들은 9월 21일(목) 제34회 교육장기차지육상대회 및 선발전에 참가하였다.

 육상부 선수들은 대회에서 그 동안 훈련해온 성과와 기량을 한껏 발휘하였다. 여초부 80m에 출전한 이시내 학생(3학년)은 예선1위로 결승 및 최종선발전에 진출하여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양은석 학생(5학년)은 남초부 200m에서 예선 1위 및 결승 2위의 성적을 거두었고 김준수 학생(5학년)은 남초부 100m에서  예선 및 준결승 그리고 결승에 이어 최종선발전까지 모두 1위로 우승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여초부 80m에 출전한 조예담 학생(3학년)과 남초부 200m에 출전한 장현민 학생(5학년) 그리고 여초부 200m에 출전한 이하연 학생(5학년)도 평소 훈련했던 것을 바탕으로 본인의 향상된 기량을 보여주었으며 남초부 400m 계주 경기에 출전한 5학년 양은석, 장현민, 김준수, 이은종의 4명은 3위를 거두어 남초부 종합 7위를 이루었다.

 신백초등학교 육상부의 이번 성과는 선수들 자신의 뛰어난 기량도 있겠지만 평소 정기적으로 아침 및 오후에 하는 트레이닝을 통해 기초체력과 개인 기량의 향상을 목표로 하여 대회를 준비한 노력의 결과이다. 김준수 학생은 “선생님의 지속적인 지도와 격려가 이번 성과의 밑거름이 되었다”며 “앞으로 있을 더 큰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좋은 성과를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