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봉양초 특색사업 '놀기 좋은 날' 운영

 봉양초등학교(교장 윤영희) 햇살관에서는 10월 24일(목) 연구학교 특색사업 ‘놀기 좋은 날’을 운영하여 전교생이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는 특별히 제천 청소년 문화의 집에서 봉양초등학교에 찾아와 학생들이 다양하고 풍성한 놀이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놀기 좋은 날’은 전통놀이체험, 뉴스포츠 체험, 공예활동 등으로 이루어졌다. 투호놀이, 석고 방향제 만들기, 볼로볼 체험 등 7개의 체험 부스가 있어 학생들이 돌아가면서 다양하고 새로운 체험들을 골고루 할 수 있었다. 또한 체험을 마친 뒤 전 학년이 함께 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도 가졌다.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통해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전 학년이 협력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봉양초등학교 김OO 학생(5학년)은 “이번 놀기 좋은 날은 다양하고 평소에 접하기 힘든 다양한 체험들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그리고 모든 학년이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도 새롭고 재밌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놀기 좋은 날은 제천 청소년 문화의 집과 연계하였는데 교원과 학생 모두 만족도가 높았으며 전 학년이 어우러질 수 있는 새로운 체험의 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