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천초 전교생 1인 1개 '내 명함 만들기!'

 남천초(교장 김기봉)는 지난 9월 4일 남천초 전교생을 대상으로 나만의 명함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활동은 학생들의 진로교육 활성화 방안의 일안으로 실시되었다. 자신만의 명함을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나를 소개하는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자아정체감 형성 및 나의 꿈과 미래의 모습을 그려보는 기회가 되었다.

 무엇보다 많은 학생들의 흥미를 끈 것은 똑같은 이름을 가진 친구들의 명함이라도 엄청난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사실이었다. 특히 쌍둥이 친구들의 개성 넘치는 명함은 많은 학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지훈(남천초2) 학생은‘내 명함으로 나를 소개하니 소개하기도 편하고 어른들처럼 명함을 나눠주니 뿌듯함이 느껴졌다.’라며 활동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