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천초 전교생 게임의 날 운영

 남천초등학교(교장 김기봉)는 지난 7월 13일(목) 전교생을 대상으로 전일제 게임의 날을 운영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학업과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저, 중, 고학년으로 나뉘어 각각 다목적실과 체육관, 운동장에서 피구, 콩 던지기, 연산왕, 내가 연타왕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였고 게임 후에는 전부 다목적실에 모여 흡연예방 마술공연을 관람하였다.

 특히 이번 흡연예방 마술공연은 학생들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내는데 성공하였으며, 교사들로부터는 상당히 교육적인 프로그램이었다는 칭찬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안은진(남천초 6) 학생은“요즘 너무 더워서 공부하기 힘들었는데, 학교에서 이런 행사를 마련해줘서 재미있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