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림유치원 통합교육 거점유치원 특별공연 뮤지컬 관람

 통합교육 거점유치원인 공립 의림유치원은 12월 7일(목) 본원 튼튼방에서 유아들을 위한 어린이 뮤지컬‘이솝이야기’관람을 실시하여 일반유아와 특수유아가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마련했다.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무대 장치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 유머러스한 대사들로 꾸며진 어린이 뮤지컬‘이솝이야기’는 어린이 공연을 전문적으로 하는 두부기획에서 연출한 작품으로 그림자극(엄마의 잔소리)과 코믹복합뮤지컬(이솝이야기-여우이야기, 까마귀이야기, 사자이야기)로 구성되어 꾸며졌다.

 의림유치원은 통합교육 거점유치원인 만큼 이번 공연 관람에 제천지역 통합교육 실시유치원인 남당초등학교병설유치원 및 청암학교 유치원 과정 친구들도 초대하여 함께 즐거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공연을 관람한 유아들은 동화 속에서 이야기로만 듣던 이솝이야기를 재미있는 공연으로 접할 수 있었던 점이 새롭기도 하고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의림유치원 이은비 교사는 이번 공연관람을 통해 일반유아와 특수유아 친구들이 함께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좋았다고 밝히며, 의림유치원 특수유아 친구들뿐만 아니라 다른 유치원 친구들에게도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해주게 되어 너무 보람되고 의미 있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