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운초 스키캠프 운영

 

 제천동중(교장 권재남)은 1.9~1.13(5일간)동안 연세대학교 교육봉사동아리인 ‘연세대 희망원정대’와 함께 멘토링 캠프를 운영하였다. 이 캠프는 한국장학재단과 연세대학교가 지원하며, 멘토 대학생 9명이 사회적 배려대상자 등을 포함한 35명의 제천동중 학생들과 함께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멘토링 캠프는 다양한 체험활동과 진로탐색, 강연프로그램, 1:1 멘토링 상담 등의 내용으로 운영되어 학생들의 진로, 학업, 일상에 꿈과 비전을 갖는데 대한 도움을 주었다.


 멘토대표 민현홍(연세대 3학년)은 “제천동중 학생들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학습태도와 열의로 멘토들도 너무 신나고 재미있는 캠프였다. 오히려 학생들에게서 에너지를 받아가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던 성공적인 캠프가 되어 너무나 기쁘다.”라고 말하고, 참여한 멘티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와 관련한 다양한 분야로 체험을 하였다. 멘토의 도움을 받아 고등학교 진학도 구체적으로 계획하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 ”라고

 

 6학년 연관흠 학생은 “4년간 겨울방학 때마다 친구들과 스키를 배우니까 정말 신나고 이제는 고급코스에서 탈 정도로 실력이 향상되었다”고 소감을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