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천교육지원청, 고객감동을 위한 하반기 친절교육 실시

충청북도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정진)2021.8.13.() ‘2021. 하반기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민원응대 최일선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상반기 친절교육과 달리, 이번 하반기에는 특별히 각급 학교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리더로서의 친절민원서비스 마인드 함양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이 진행되었다.

한국서비스교육원 김춘애 원장을 초청하여 민원응대의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을 지도하는방법과 특이민원 응대 시 관리자 역할의 중요성을 중점적으로 다루었으며, 특히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비대면 연수로 진행되었다.

학교 관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고객뿐만 아니라 직원 간의 소통 능력 또한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긍정적인 업무 환경 조성으로 고객감동 서비스실천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해본다.

친절교육에 참가한 관내 초등학교 행정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민원 수요 속에서 관리자로서 효과적인 대응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이번 교육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직원들과 함께 친절한 제천교육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