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림유치원, 신나는 의림 놀이한마당

 

립 의림유치원(원장 조재현)은 지난 1015()신나는 의림 놀이한마당신체 활동 체험을 실시하였다.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하여 거리두기를 하며 학급별로 체험이 진행되었다.

범퍼카 타기, 에어바운스에서 놀이, 림보놀이, 발 던지기, 색판 뒤집기 등 다양한 신체활동을 해봄으로써 놀이하는 즐거움을 알 수 있었다. 더불어 준비체조하기, 신체활동 놀이도구 세트 증정 등 볼거리, 놀거리를 더해 풍성한 행사가 이루어졌다.

원활한 진행 및 유아 안전지도를 위해 전체 교직원이 동참했고, 규칙을 지켜 놀이함으로써 유아들은 단결심, 사회성을 기를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김○○유아는 코로나 때문에 놀러 가지 못했는데, 친구들과 같이 놀고 놀이기구도 타니 키즈카페에 온 것 같았어요. 말 행복했어라고 말했다. 교사는 행복한 기운이 넘치는 행사였다. 유아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