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림여중, 소중한 나를 ‘위(Wee)하여’ 캠페인 대성황

의림여자중학교(교장 최재승)1학기 학생·학부모 상담 주간(315~ 26) 맞아 지난 15일에 이어서 600여명의 학생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나누고 자살예방을 위한(Wee)하여캠페인 2탄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의림여자중학교 정문과 후문에서 진행되었으며 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교육과장, Wee센터장과 직원들, 생활교육팀 장학사, 제천경찰서, 의림여중 학생회, 또래상담 동아리, 교직원 등 약 50여명이 함께 참여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손소독제와 간식 그리고 따듯한 덕담을 전하며 등굣길에 활력을 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소중한 나를 (Wee)하여캠페인에 참여한 3학년 임지우 학생(또래상담 대표) 평소 교실에서 같이 수업하던 친구들을 교문 앞에서 맞이해 응원해주고 힘을 북돋아 줄 수 있어서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캠페인을 통해 생명에 대한 소중함과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는 추가적인 소감을 밝혔다.

의림여자중학교 Wee클래스는 평가회를 거쳐 미비점을 보완하여 개선해 추후(Wee)하여캠페인을 보다 완성도 높은 형태로 준비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해 학생들의 정서순화와 심리방역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