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학초등학교, 더위야 물러가라~ 송학 흠뻑쇼!

더위에 지친 학생들을 위하여 송학초등학교(교장 윤영희)더위야 물러가라~ 송학 흠뻑쇼라는 주제로 물놀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송학 흠뻑쇼는 1라운드 무학년제 4개 팀의꼬리를 지켜라2라운드생명구슬 빼앗기와 병설유치원 원아들과 1학년 학생들의 에어바운스 물놀이 체험으로 진행되었다.

1라운드꼬리를 지켜라게임은 꼬리에 수성싸인펜으로 쓴 글씨를 물총 공격에서 지켜내야 하는 경기로 각 팀은 꼬리의 글씨를 지키기 위해 상대방의 물을 맞으면서도 즐거워하였다.

2라운드생명구슬 빼앗기게임에서는 각 진영 훌라후프 안에 생명구슬인 공을 더 많이 가져와야 승점을 얻을 수 있는데, 상대 팀의 생명구슬을 가져오는 학생과 우리 팀의 생명구슬을 지키는 학생으로 전략을 세워 각 팀은 더위와 상대 팀의 물총에 맞서 흠뻑 젖고 즐기는 시간이었다.

송학초등학교는 시내 수영장이 원거리에 있고, 그동안 코로나 전파 위험에 따른 물놀이 체험이 어려워 이번 행사로 병설유치원 원아들과 1학년 학생들에게 에어바운스 물놀이 체험시설을 학교에 설치하여 물놀이 안전교육 및 물 미끄럼틀 타기, 물장구치기 등 시원한 하루를 보냈다.

송학초등학교 학생들은 물총놀이와 에어바운스 물놀이 체험을 통해 더위를 이겨내고 즐거운 학교생활의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