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천교육소식

제천청암학교 가을운동회 개최

개별화 교육, 통합교육, 전환교육, 방과후 교육을 선도하는 제천의 청암학교는 108() 학교운동장에서 학생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몸과 마음을 튼튼하게 하기 위하여 ‘2019 청암 가을운동회를 개최하였다.

화창한 가을 하늘 아래 청군, 백군으로 나뉘어 큰 공을 굴려라, 케익 만들기, 박 터트리기, 판 뒤집기, 이어 달리기, 학부모 경기 등의 다채로운 경기를 마음껏 펼쳤다. 100여명의 학생들과 학부모, 내빈 등 모두 200여명이 참여하여 아기자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풍성하고 즐거운 운동회가 되었다.

국인숙 교장의 평소 체육수업과 방과 후 교육을 통하여 익힌 경기규칙과 튼튼한 기초체력을 바탕으로 기량을 맘껏 뽐내며 안전하고 즐거운 운동회가 되길 바란다는 개회사에 이어 유경균 제천교육지원청 교육장님, 이강문 흑석동 노인회장님 등 지역 주민의 축하와 장병호 다하 이사장님의 축사로 시작 되었으며, 부모님들은 정해진 규칙을 지키며 온 힘을 다하는 학생들의 모습에 큰 박수로 격려하여 주셨다.

참여한 학생들은 청팀, 백팀 모두 열심히 하여 좋은 성적을 얻어 기쁘다라고 하면서 다음 운동회에서는 친구들과 더 사이좋고 재미있게 하기 위하여 운동을 열심히 하겠다라고 하는 등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