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천교육소식

제천교육지원청 Wee센터 하반기 찾아가는 상담, Wee센터와 함께!!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유경균)Wee센터는 26일 오후 제천시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교육연극 네가 있던 풍경공연에 앞서 내가 생각하는 학교폭력이란?’아웃리치 캠페인을 개최하였다.

□ 『내가 생각하는 학교폭력이란?’아웃리치 캠페인은 연극 공연을 관람하는 관내 학생, 교사, 학부모와 일반 시민 등 약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학교폭력 사이버 폭력, 생명존중과 아동학대예방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었다. 또한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이 행복하고 건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학교 적응력을 높이도록 돕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여학생은 내가 생각하는 학교폭력이란?퀴즈를 통해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을 알아볼 수 있었으며 더불어 교육연극까지 함께 관람함으로써 학교폭력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