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천교육소식

백운초병설유치원 찾아가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백운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최동섬)은 유아교육진흥원에서 실시하는 찾아가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솜사탕 쇼이 제천에 찾아와 관람하게 되었다.

유아 7명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만들어지는 솜사탕을 관람하기도 하고, 솜사탕에서 짠! 비들기가 나와 박수와 환호성이 터져 나오기도 하고, ! 공이 나와 여러 개로 변하는 공을 보며 신기해하였다.

공연장을 날아다니는 맛있는 솜사탕을 먹어 보기도하고, 풍선마술, 카드마술 등 갖가지 마술공연에 유아가 직접 참여하며 꿈과 희망을 품어보았다.

알록달록 빛이 나는 환상적인 솜사탕 관람 경험은 유아의 감성을 자극하는데 충분하였다.

맛있는 솜사탕도 먹고 쇼도 관람하며 달콤하고 환상적인 즐거운 체험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