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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교육지원청, 2020년도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 운영현황 조사결과 발표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안태영)72020년도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 평가 결과 우수공무원 2명을 선발하여 시상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는 민원처리 기한을 법정처리 기한보다 단축 처리 시 담당자에게 단축 처리한 기간만큼 마일리지를 부여해 개별적으로 누적된 마일리지를 합산하여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공무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20201~11월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천교육지원청에 접수된 민원 71건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점수를 집계한 결과 법정처리기한보다 161일을 단축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천교육지원청은 그 중 가장 높은 마일리지 점수를 받은 교육과 어채경 장학사와 김영미 장학사를 최우수공무원과 우수공무원으로 각각 선정하였다.

안태영 교육장은 민원마일리지 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고객 감동 행정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제천교육지원청은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 운영에 내실을 기하여 민원 처리를 담당하는 교직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민원인의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제도로 적극 활성화시켜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