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천교육소식

내토초등학교병설유치원, 꿈나래 발표회 개최

내토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김두식)1031() 꿈나래 발표회를 통해 문화·예술적 감상과 창의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과정과 방과후특성화 시간에 배운 악기연주, 율동, 뮤지컬, 수화, 발레, 사물놀이, 방송 댄스, 부채춤, 합창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모든 유아가 골고루 참여하여, 유아의 소질과 끼를 발견하고 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7세 지혜반 유아는 우리가 연습한 것을 엄마, 아빠한테 보여줘서 좋았어요.” 라며 뿌듯함을 표현했다. 6세 누리반 유아는 예쁜 옷을 입고, 공연을 하니까 주인공이 된 것 같았어요.” 라며 소감을 전했다.

학부모들은 발표회가 시작되자 저마다 스마트폰으로 귀엽고 깜찍한 유아들의 모습을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열심히 셔터를 눌렀다. 어진반 학부모는 평소 자녀가 쑥스러움이 많았는데 무대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감동적이었다.” 며 소감을 전했다.

한수민 선생님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유아들의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어 행복했고, 학부모님에게는 유치원 교육활동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