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천교육소식

홍광유치원 사랑의 편지를 전해요

홍광유치원(원장 김경숙)에서24() 컬러데이 빨강의 날을 기념하여 사랑의 우체통활동을 하였다.

매월 둘째 주에 친구와 함께 색깔을 찾아보고 관련활동을 진행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빨강의 날에는 빨강색 옷이나 양말 등 소품을 착용하고 반별로 사랑의 편지를 전해요활동을 해 보았다.

친구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이야기 나눈 후 자유롭게 엽서에 마음을 담아 사랑의 우체통에 넣어 보았다. 다음 날 엽서가 배달되는 기대감을 가지며 친구의 의미와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엽서에 마음을 그리던 한 유아는 전 선생님한테 쓸거에요. 우리 선생님을 사랑하니까요라고 말하며 환하게 웃었다.

홍광유치원 김경숙 원장은 이번󰡒빨강의 날은 아이들이 서로의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아주 따뜻한 시간이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