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천중앙초 학교경영설명회 및 학부모총회 실시

 

 제천중앙초등학교(교장 최종원)는 3월 17일 오후 2시, 청송관에서 80여분의 학부모님을 모시고 ‘학교경영설명회 및 학부모총회’를 실시했다.


 학교경영설명회에서 2017학년도 학교경영방침 및 주요교육활동을 안내하고, 학부모 청렴교육, 성폭력․성매매예방, 흡연 및 비만(저체중)예방교육, 선행학습예방교육 등과 같은 자녀교육을 위한 학부모 연수도 함께 했다.


 이번 학교경영설명회는 전년도에 비해 달라진 제천중앙초등학교의 중점사업인 2300만원 예산의 교육복지우선사업과 2억 8800만원의 예산이 투입되는 학생 화장실 보수 사업, 1000만원 예산의 돌봄교실 노후 시설 개선사업에 대해 자세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또한 2016년도에 이어서 이루어지는 소비자교육 연구학교, 두드림학교 운영, 교육여건 개선사업, 거점영어체험센터, 창의 쑥쑥CT 코딩 교육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안내가 끝난 뒤에는 각 교실로 자리를 이동하여 담임교사의 1년 학급 운영에 대한 설명 및 자녀 교육 상담이 진행되어 학교와 학부모간의 서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최종원 교장(제천중앙초등학교)는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학교와 학부모간 서

로 소통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2017학년도의 제천중앙초등학교의 교육활동이 잘 진행되어 공교육의 내실화를 추구하고 학생들의 전인적인 성장을 기대해본다.”라고 말씀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