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제중학교 여름방학 래프팅 체험학습 운영

대제중학교(교장 원동욱)725일 여름방학 래프팅 체험학습을 운영하였다. 고무보트를 이용하여 교사, 학생이 함께 팀을 이뤄 협력함으로써 공동체 의식을 함양했으며, 개인의 능력보다는 단체에서의 조화와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학생들은 강사의 사전 교육을 집중해서 듣고 정확하게 숙지하려는 모습을 보였으며, 래프팅 활동에서도 질서를 지키고 서로를 배려하며 활동에 임하였고, 친구들과 협동하며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었다.

이번 래프팅 체험학습에 참가한 학생들은 매우 보람찬 시간을 보냈다고 입을 모아 말했으며, 다음 겨울방학에도 체험학습이 있다면 반드시 체험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체험학습이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학교 행사들이 취소되어 무미건조한 학교생활이 이어지고 있는 와중이지만 거리 두기와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어 래프팅 체험학습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