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두초 제천시티투어 현장체험학습 실시

 용두초등학교(교장 이재준)는 지난 12일 제천시티투어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했다. 3, 4학년 103명을 대상으로 참여한 이날 체험학습은 교실에서 벗어나 제천의 자연환경과 인문환경을 체험하여 내 고장을 사랑하는 마음을 기르는 시간이 되었다. 체험 장소인 자양영당과 청풍문화재단지 일원은 벚꽃이 활짝 핀 우리 고장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학생들은 이번 체험학습을 통해 교실을 벗어나 자연을 체험하며 역사, 문화, 관광지로서의 제천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

 이날 담당교사는 “학생들이 계절 감수성을 느끼고 애향심을 기르는 시간이었다”고 말했으며 참석한 정예은학생은 “친구들과 꽃을 구경한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며 “체험학습을 오니 우리고장에 대해 더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