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두초 교육공동체 약초비누 만들기 체험

 용두초등학교 (교장 이혜경 )에서는 10월 18일 수요일 본교 앞마당에서 ‘학교공동체 사랑 나눔 약초비누 만들기 교실’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학부모 학교 참여 활동의 일환으로 용두초등학교 학부모 강사의 재능기부에 의해 실시됐다. 이 날 진행된 ‘약초비누 만들기 체험’ 은 학부모 학교사업의 일     환으로 체험 후 만든 비누는 캄보디아 어린이 손씻기 사업에 보내기로 하였다.
    
 이날 ‘약초비누 만들기 체험 교실’ 재능기부는 이기혁강사로   “평상시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행사에 강사로 많이 활동했지만 이렇게 우리 자녀가 다니는 학교에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체험 활동을 한 것에 대해 많은 의미를 가질 수 있었다”며 “다음 기회에도 학부모로서 학교 행사에 많이 참여하여 기부를 하고 싶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옥희 학부모회 회장은 “학부모가 가진 재능을 활용해 학교에서 역할을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즐겁게 참여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님을 보니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교장 이혜경은  “학부모의 재능 기부로 학생들과 학부모님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눔과 소통, 공동체 의식을 실천하는 기회가 되어 학생들에게 좋은 모범이 되고 있음을 감사드린다”며 재능 기부에 협조한 학부모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