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림유 부모님과 함께하는 행복한 수업의 날!

 공립 의림유치원(원장 노영신)은 6월 19일(월) ~ 21일(수) 총 3일에 걸쳐 1학기 학부모 참관ㆍ참여수업을 실시하여 유치원 교육과정과 유아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학급 특색과 유아 특성에 따라 동화, 음악(악기연주), 요리, 미술, 게임 등 다채로운 수업으로 꾸며진 이번 행사는 19일 만5세 파랑반, 남색반 수업을 시작으로 20일에는 만4세 노랑반, 초록반, 보라반(특수)이 21일에는 빨강반, 주황반이 수업을 실시하여 유아․교사․학부모 간의 공감과 소통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참관ㆍ참여수업을 마친 후 의림유치원 원아들은 유치원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부모님께 보여드리고 부모님과 함께 재미있는 활동을 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고 말하며 다음에도 엄마, 아빠와 함께 수업을 또 해보고 싶다고 했다.

 학부모 참관ㆍ참여수업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수업에 집중해서 참여하는 자녀의 모습이 너무 기특했고, 언제 이렇게 컸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밝히며, 유치원에서 선생님과 친구들과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마음이 놓이고, 앞으로도 유치원에서 많은 것을 배우며 한층 더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